강단 > 목사님메세지
  제  목 : 안녕하세요^^김용두 목사입니다~ 조회수 : 6481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08-11-07
2007-10-31 김용두 담임목사님께서 남기신 글을 옮겨왔습니다.


안녕하세요^^ 
주님의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김용두 목사입니다 

이메일. 아이디. 비밀번호. 블러그 등등 컴퓨터에 사용되는 모든 단어들이 낯설기만 합니다. 
아마도 내가 이 시대에 뒤쳐진 듯 합니다...

그러나 최근 컴퓨터와 친해지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독수리타법으로 하나씩 배우고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부족하지만 틈틈히 짬을 내서라도 여러분들과 대화를 나누도록 하겠습니다. 

주님의 교회는 언제나 누구든지 자유롭게 오고 갈 수 있으며 무엇이든지 주님의 뜻 가운데서 인도함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 한국교회는 이단 사이비단체의 피해를 많이 당하는 추세인데 신천지를 비롯하여 하나님의교회라는 안상홍집단 등이 있습니다.

영적으로 무장하시어 피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주님의교회 오시는 모든 분들은 거의 대부분 진실과 믿음으로 주님을 사랑하는 분들입니다. 그러나 <주님의교회>라는 이름과 성도였다는 식으로 부정적인 비방을 하는 사람들도 더러 있으니 각별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사이비단체들도 주님의교회 이름을 도용한다는 소식을 듣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님의교회 성도로 등록하여 한동안 활동하다가 기회를 엿보고 성도를 이탈시키는 그래서 본인 집으로 끌어들여 제단을 쌓는 일까지 서슴지 않고 있습니다. 

예언도 중요하고 투시도 중요하고 그 밖의 다른 은사들을 
체험하는 것도 중요하겠지만 더 중요한 것은 균형 잡힌 신앙이 아닐는지요 설상가상으로 사람들은 누구나 자신의 관점은 균형 잡힌 것으로 생각합니다만 대부분 한쪽으로 치우쳐 있는 것을 봅니다.

그렇다고 모든 사람이 맞추어야 하는 것이 꼭 균형이라고 생각이 들지는 않겠지만 오늘날은 많은 교회들이 영적인 능력이 나타나지 않은 데 익숙해져 있기 때문에 영적인 능력이 나타나면 오히려 이상하고 매우 당황할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이론과 실제가 겸비되어 나타나야 하지만 실제는 그렇지 못함을 봅니다.
 

누군가가 특별하고 기발한 프로그램을 가지고 나타나 많은 광고나 방송매체를 통해 알려지게 되면 거의 그쪽으로 편중하게 됩니다.

이론은 인정받고 대접을 받지만 교회안의 많은 능력이 나타나면 오히려 극단적으로 낙인이 찍히기도 합니다. 

주님의교회는 성령의 불과 전기, 성령의 바람 ,독가시등등 `내가 너에게 불세례를 주노라" 에 나오는 모든 것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는 것은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가 아닐 수 없습니다. 
특히 성령님께서 주시는 성령춤은 압권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주님의교회는 철야기도가 고역일 수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기쁨으로 다가오고 있으며 매사가 은혜요 즐겁게 신앙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이들의 배꼽을 자아내게 하는 이들이 있는데 그들은 자칭 "국립, 시립, 사립출신의 무시무시한 3인방이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들의 "보혈을 지나 " 원음으로 하는 찬양과 변비 걸린 와왕사시돌이의 모습, 방송실장 이집사님의 인민군대 사열식은 웃음보따리의 단연압권입니다. 

하나님아버지와 예수님, 성령님께서도 정말 즐거워하십니다.

한 번쯤 시간을 내어 오셔서 보시면 많은 은혜가 될 줄로 믿습니다.
주님의 모든 교회들은 하나님의 말씀과 뜨거운 찬양, 강력한 기도 이 세가지만 제대로 한다면 모든 문제가 풀어질 줄로 확신합니다. 

저 개인적으로는 예배만이라도 제대로 드리기만 하면 구태여 다른 새로운 프로그램들이 필요 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말이 다소 길어졌습니다.

언제나 주님의 사랑이 넘치시고

여러분의 가정에 기쁨이 항상 있으시기 바랍니다.

샬~~~~~~~~~~~~~~~~~~~~~~롬~!!!!!♡

 "

  이전글 : 
  다음글 : 하나님의 은사를 다시 불일듯 하게 하라! (딤후1:6)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