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중보기도
  제  목 : 저희 어머니를 위해 기도부탁드립니다. 조회수 : 877
  작성자 : 신밧드 작성일 : 2010-08-31

안녕하세요.

지난 금요일 허리디스크로 아프신 어머니를 주님의 교회에 모시고 와서 불세례를 받았습니다. 새벽 3시가 넘어서 거의 30분동안 마음을 열지 않으시던 어머니가 끝내 잠시 마음을 여신 후 불이 임하였고 그 이후에도 불사역이 이루어졌습니다.

새벽 4시경 집에 도착후 취침, 다음날 아침 7시에 멀쩡히 일어나셔서 아침을 준비하시는 어머니를 아버지께서 먼저 보시고는 놀라워하셨습니다. 평소 식탁에 앉아서 밥한공기를 다 못드시고 중간에 일어셔서 드셔야 할 정도였는데, 그간의 통증이 100 이라하면 현재는 30정도의 통증만 남아있는 상태입니다.

이번주 금요일에도 모시고 갈 계획을 세우고 있는데 문제는 이제 어머니가 병고침에만 촛점을 맞추지 않고 정말 주님이 계신지에 촛점을 맞출 수 있도록 이글을 보시는 여러 집사님들께서는 주님께 저희 어머니의 손을 저절로 움직여 주십사 중보기도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들어도 믿지 못하고 보아도 믿지 못하는 어머니의 손이 저절로 움직이는 체험을 하기만 하면, 반드시 어머니의 마음이 주님께로 나아갈 것으로 생각됩니다. 어머니는 저의 신신당부에 따라 길을 걸을때나 문득문득 제가 한말이 떠오를때 주님께 손을 저절로 움직여 달라고 기도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믿음이 거의 없으시기 때문에 여러분들께서 중보기도로 도와주시는 것이 무한한 힘이 될 것 같습니다. 

주님을 모른채 68년을 살아온 저희 어머니한테까지 긍휼함으로 허리를 고쳐주시고 이제는 조금씩 마음마저 움직여 주시는 살아계시는 주님께 모든 영광을 바칩니다. 모든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 사랑합니다. 하나님!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처음으로 기도 부탁드립니다.
  다음글 : 말없이 행하는 주님의 참 아름다움 딸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