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 해외갤러리
  제  목 : 3월-미국 집회-샌프란시스코, LA 조회수 : 1224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9-03-26













여기 홈페이지- 강단- 목사님메세지 중에서의 글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목사님메세지에서 확인하세요!)

누군가 끝까지 상담하게 하시고 물고 늘어지는 성도를 붙이신다.아들 요셉전도사의 예언과 영안사역,사모님과 작은 사모의 능력 방언사역,감기 몸살로 다 죽다시피한 가운데도 최선을 다하는 크리스 전도사의 능력통역 ,손주들의 강력한 기도,조목사님 부부의 헌신과 물질적으로 넉넉치도 않고 얼마되지 않는 성도들임에도 최선을 다하는 섬김의 모습은 우리를 부끄럽게 한다.

이 곳은 집회 후유증으로 물질적인 고난이 항상 있는 곳이다 .이를 위하여 함께 기도하고 공개적으로 선포했더니 마지막 날 한 무명성도가 우리가 묶고 있는 숙소의 경비를 후원해 옥합을 깨뜨렸다.
 

이 곳 엘에이의 모든 집회는 마치게 되고 우리는 또 짐보따리를 쌓아야 한다.죠이스 허집사님의 남편이 집에서 엘에이 갈비를 굽고 또 그것을 교회까지 차로 배달하는 그 정성은 절대로 잊을 수가 없다.조 사모님의 준비성으로 상다리가 부러지는 음식들을 우리들의 위장에 쑤셔 넣음으로 우리 사모님 두 분은 여기 저기 뽈록 뽈록 튀어나와 난 요즘 그녀들을 뽈록이라 부른다.조사모님은 다이어트를 엄청나게 많이 했는지 살이 한 마대자루로 빠졌다.그래도 내가 보기에는 우리의 뽈록이 보다 더 큰 레슬러 처럼 보인다.''어디 골격이 어지간 해야지,,,???

추신; 현지 시간으로 월요일 새벽에 3시에 눈을 감고 올리니 많이 피곤합니다,기도해 주세요!!!
'''' 앗,,,!!! 글을 쓰고 마무리를 하는데 우리 주님께서 바깥 창문에 나타나셨네요!!!


큰 얼굴의 모습, 긍휼과 인자하신 얼굴로 미소를 띠시며 김목사야!!! 고생많이 했구나,,!!!

어서 쉬어야지,,,!!!아틀란타에서도 기대하마,나의 영혼들이 기다리고 있단다!!!
여기는 7층인데,,,바깥은 허공이구요,,,
주님,,!!! 많이 사랑합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중국집회-동영상 간증
  다음글 : 3월, 미국-아틀란타 집회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