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단 > 목사님메세지
  제  목 : '하나님이 역사 하실 공간을 만들라 조회수 : 1157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8-03-04





사진>> 개척교회 시절의 주님의교회(사명교회)

******2018,3월 첫 주일 새벽*******
'' 하나님이 역사 하실 공간을 만들라 ! "
오늘은 또다시 이사야 6장에 대한 리바이블
메세지입니다.이 글을 읽는 모든 국내외 분들께서 같은 감동을 느끼고 깊은 주님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을 경험하기를 원합니다.
이 말씀은 주일 설교의 일부이기도 합니다.

''거룩하신 하나님과의 만남에서 가져오는 가르침, 가르침의 기름부으심 ''

1.영적 두려움에서 벗어나라!
이 시대는 특별한 주님의 부으심을 통하여 영적인 특정한 영역의 필요함을 다루시고 계십니다.대부분이 인정하지 않지만 최근까지 교회의 태도는 이렇습니다.만일 어떤 사역이나 어떤 특별한 것에 내가 불편함을 느낀다면 그건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이 아니다.'',,,이러한 태도는 이 시대의 교회와 성도들을 두려움과 종교의 영으로 꽁꽁 묶어버렸고 해악을 끼친다는 자칭 감시인이라 할 수 있는 자들(이단 감별사 포함,혼탁한 영적 사역자들까지)을 많이 양산해 냈고 하나님을 목말라 할 때,혹시 잘못 될까봐 전전긍긍하는 두려움에서 사로잡히게 했습니다.

2.성령님은 성령님의 역사하시는 방식이 처음에는 말씀의 이론과 신조와 교리로 똘똘뭉친 우리들을 매우 불편하게 하시리라는 것을 이미 다 아셨습니다.
'속을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은 성도들을 비극적인 방법으로 문을 열어 놓기에 충분했습니다.그러므로 두려움은 사역을 위축시키고 분리하고 이간 시킬수도 있습니다.

3.적그리스도의 영이 갖는 목표
적그리스도의 영은 교회와 성도들에게 한가지의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그것은 예수님을 품기는 하되,기름부으심이나 임재는 받지 못하도록 하는 것입니다.영적인 임재나 기름부으심이 없는 사람이라면 안전한 종교인들이 많아질 것이고 그렇게 되면 마귀를 더 이상 화나게 하지 못할 것입니다.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하는 자니 이 같은 자들에게서 네가 돌아서라,(딤후3:5)어떻게 기름부으심이나 임재의 사람이 마귀를 화나게 할 수 있을까요?우리가 성령의 인도함을 받으려
할 때 적그리스도의 영과 정면충돌을 하게 됩니다.

4.기름부음의 만남에서 가져오는 가르침.
신 구약 성경에서 말하는 것은 저자들과 그 시대의 사람들이 방금 무슨 일을 행했는지
혹은 무슨일을 하려고 했는지 설명을 한다는 것입니다.또한 현재 가르치려는 우리들도 우리 자신에게 어떤 능력을 행하도록 임재와 기름부음에 동참하도록 계속 요구한다는 것입니다.그리고 이러한 행함과 표적과 기사들을 통하여 불가능의 벽을 뚫고 나가라고 명령합니다.

5.이사야의 하나니의 임재와 기름부음
영적 슬럼프속에 빠져 있던 그를 하나님께서는 임재와 기름부음과 불의 능력으로 달구고 입술을 지지셨습니다.
이사야 선지자의 기도중 성전에서의 체험은
시대를 초월하여 앞선것이며 지금껏 해왔던 개인적인 사역의 우선순위 재검토를 하기에 충분했습니다.잠깐의 짧은 시간이었지만 이사야 선지자는 이후 단순히 로고스 말씀만을 전하는 사역자가 될 수 없었다. 지금껏 그의 메세지를 듣고 변화가 없는 전무한 이스라엘의 무지한 사람들,,,
모든 일이 즉각적으로 바뀌었고 그는 이제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새로운 영적 부르심과 사명에 즉각 반응해야 했습니다.
여기에는 결코 쉽게 뛰어들지 못한 새로운 위험요소와 심한 부담요소가 존재하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즉각 순종하고 자원했습니다.우리는 그것을 믿음이라고 부릅니다.

5.하나님께서 역사하실 공간을 만들라!
가르침 뒤에는 반드시 행동이 뒤따라야만 하고 그 행동 하나가 하나님께서 역사하실만한 공간이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이런 일들은 주님께서 교회와 모든 성도들에게 요구하시는 일입니다.하나님을 의지함을 통하여 불가능한 곳으로 나아갈 때 우리 안에 교만이 싹트는 것과 자라나는 것을 꺾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학교에서나 신학교,혹은 교회안 에서도 믿음의 결과가 있는 경험보다 관념과 추상적인 교리나 지식과 신학을 더 높게 평가하고 있으니 추락하고 있는 것입니다.
 

6.드디어 우리 차례가 왔다!
예수님께서는 당신 자신의 구속사역을 위하여 성령님의 임재와 기름부으심이 필요하셨습니다.그러므로 기름부으심이란?
인간 예수를 하나님과 접속시킴으로써 마귀의 일을 멸할 수 있도록 만드셨습니다.
기름부음과 임재는 예수님께는 구원사역을 위한, 사명 완수를 위한 필수장비였습니다.
이사야 선지자에게도 우리에게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사명 완수를 위한 필수장비가 바로 하나님의 임재와 기름부음입니다.
'' 아버지께서 아들에게 인간의 한계를 뛰어 넘어 살 수 있도록 입혀 주셨던 그 능력,
예수님은 모든 인간들을 구속해야 할 뿐 아니라 아울러 아버지를 나타내셔야 만 했습니다.


하나님의 아들이 그 기름부으심에 의지했다고 한다면 우리 역시 아버지께서 맡겨주신 일을 감당하기 위하여 성령님의 임재가 분명히 필요합니다.구약에서 기름부음은 사역을 담당한 제사장들에게 주어졌고 신약에서는 주를 믿는 제자들과 우리들을 포함한 모든 이들에게 주어졌습니다.그러나 만일 성령님이 오시지 않고 우리에게 없거나 능력이 나타나지 않는다고 해도 더 이상 이상하게 여기는 교회나 목사, 성도들은 별로 없을 것입니다.
만일,성령님이 우리 가운데 없다 하더라도 오늘날 교회 활동의 95%는 계속될 것이라고 빌리그래함 목사님이 외쳤습니다.
하지만 초대교회에서는 성령님이 계시지 않을 때 모든 교회 활동이 중단이 되었습니다.

나는 오래전 10대 중반에 사도행전의 역사를 꿈꾸어 왔습니다.나도 능력행하는 일과 거룩한 임재와 기름부음을 꿈꾸어 왔는데 구체적으로 가르쳐 주는 이가 없었습니다.하지만 주님께서는 늘 고민하고 갈망하며 꿈을 꾸고 있는 나를 그 후보군으로 포함시켜 주셨으며 40대 중반에 기어이 기름부음과 임재의 경험으로 사고치게 하셨고 거룩한 성령님의 불사역으로 이끄셨습니다.
'' 누구든 능력의 부르심으로 후보군이 될 수 있으며 거룩한 사고를 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추 신****
나를 거룩한 사역으로 이끌었던 20여년 눈물과 사모님의 피를 늘 쏟았던 옛 사명교회 기도굴의 사진을 공개합니다!!!

 "

  이전글 : ******''' 더 깊은 사명으로 가는 길'''****
  다음글 : *****2018, 3월 아틀란타 컨퍼런스****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