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은혜간증
  제  목 : 샌프란시스코 사모님의 간증 조회수 : 387
  작성자 : 최고관리자 작성일 : 2018-03-31

---샌프란시스코-주님의교회의 유진 사모님의 글입니다.---

이번 쎈프란 시스코의 집회는 정말 “회복” 과 “기쁨” 또 “선물” 이란 단어가 잘 어울릴것 같다고 생각이 듭니다.

사람들의 마음의 상처들, 불가능할것같던 사람들의 회복들 이번에 사모님을 통해 영의 눈이 떠지는 선물들 등등...참으로 소중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강현자 사모님께서 제 눈에 불을 넣어주실때, 저도 첨으로 제 천국 집을 보게 됐구요, 흑 백 처럼 보이고, 그리고 망원경 으로 보는것 처럼 멀리서 보는듯 했지만 정말 신기한 체험이었습니다. 늘씬하게 뻗은 얍쌉해? 보이는, 집이라기보단 오리려 현대식 빌딩을 닮은 집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지역이 눈에 보이며 이 지역에 있는 민둥산들이 제 눈앞에 펼쳐지며 그 큰 산들 위에 거대한 모습으로 예수님께서 흰옷을 입고 손을 벌리고 이 지역을 바라보고 계셨습니다. 정확한 뜻은 모르겠지만..좋은 뜻이라 생각합니다.

교인들중 천국 지옥 체험, 영의 눈 떠지는 체험 등등 많은 주님의 선물이 있는 집회였습니다. 또한 제 젤 친했던 친구의 영적 회복이 목사님의 기도와 말씀을 통해 있었기에 참으로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이렇게 되기까진 주님의 교회 목사님이신 김용두 목사님과 사모님의 정성어린 돌보심이 있었구요, 주님의 교회 모든 성도님들의 중보기도가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앞으로 더 더욱 열씸히 해서 이 지역이 성령의 불로 달궈지도록 달려가겠습니다!! 계속 저희를 잊지 마시고 기도로 함께 동참해 주세요!!! 할렐루야 주님 만세!!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호주- 며느님의 소개로 오셨습니다.
  다음글 : 영어자막 동영상>Testimoney of Heven by Youth Pastor Ju Eun Kim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