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광장 > 은혜간증
  제  목 : NEW WORLD ORDER (세계정부수립 움직임) 조회수 : 1228
  작성자 : johnahnse 작성일 : 2010-08-09
아마도 아주 생소한 말이 아닐지도 모르겠습니다. 세계가 한 정부체제로 가야한다고 주장하는 그로벌리스트들의 움직임 입니다. 거의 대부분의 나라 정부지도자들 큰 은행들 UN단체장들이 속해있습니다. 이 움직에 대항하면 고립됩니다. 북한 이란 베네쥬엘라 미얀마 정도가 이움직임에 대항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란 북한 베네주에라의 공격 준비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미얀마는 아마도 칠 필요도 없다고 판단한 모양입니다. 우리나라에 프리메이슨 멤버가 육만명 정도라고 합니다. 대부분은 그저 출세를 위한 줄서기 의미일거라 생각합니다. 

G-20 는 이움직임의 주체입니다. 국가 원수들의 모임이지만 실세들은 은행가 왕족들 바티칸 그밖 소수의 "특권 세력"들 입니다. G-20가 있을때마다 세계에서 모여든 사탄세력을 규탄하는 데모대들이 TV 에는 환경 단체들의 시위로 왜곡되어 방영됩니다. 우리나라에도 많은 시위대가 올것입니다. NEW WORLD ORDER 의 역사와 규모는 방대합니다. 이 움직임에 대항하면 그로벌 사업 정치 학자들 까지도 성공이 불가능 합니다. 박정희 대통령 이후 이들에게 승인을 받지않고 대통령이 될 수는 없어왔을 꺼라고 장담합니다. 그중에 아주 대표적으로 활동을 하는이는 MB일것 입니다.

TRI-LATERAL COMMISION (TLC), COMMITTEE FOR FOREIGN RELATIONS (CFR), UNITED NATIONS (UN), BILDERBERGER GROUP, BOHEMIAN CLUB, CLUB OF ROME, 300 COMMITTEE, SKULL AND BONE, EUROPEAN NATIONS (EU), US FEDERAL RESERVE BANK(FED), WORLD BANK (WB), G-20, G-8. G-5, INTERNATIONAL MONATARY BANK (IMF) 외에 전세계를 움직이는 단체들은 모두 이움직임에 동조하거나 속해 있습니다. 

미국쪽 가장 영향력이 있는 인물은 ROCKERFFERER 입니다. 유럽쪽 가장 영향력이 있는 이들은 ROTHCHILD, 영국왕실, 네덜란드 왕실 그리고 바티칸 정도 입니다. DAVID ROCKERFELLER 는 공공연히 지구를 살리기 위해서는 인구의 85%를 없애야 한다고 이야기 합니다 (증인들 이외에도 비밀 모임에서 흘러나온 육성 녹음이 있습니다) . UNITED NATIONS (UN) 도 ROCKERFFELER 가 기부한 땅과 건물에서 설립되었습니다. 

그들은 전세계인들을 가축처럼 생각합니다. 죽이고 살리는것을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우리들을 "SMALL PEOPLE" 이라고 칭합니다. 아이로니하게도 미국에 준비됀 관들의 숫자와 관 하나에 3명이 들어간다고 쳐서 계산을 해보니 미국인구의 85%가 되더군요. (YOUTUBE 에서 FEMA COFFINS 를 찍어보시면 나옵니다.) DNA 검사를 하면 15% 가 일차 검사로 확인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ROCKERFFELER 의 85%는 어떤 특이한 의미가 있는것 같기도 합니다.

위의 내용들은 최근 홍수처럼 몰려나온 정보 자료 증거들을 확인 하실 수 있는것들 입니다. 그렇지만 사람들은 보기를 원치 않습니다. 우리들은 보고 싶은것만 보고 듣고 싶은것만 듣도록 길들여져 있습니다. 우리의 영이 무서워 거부합니다. 죽음앞에서 직시하지 못하는것처럼 우리는 혼절하여 숨어버립니다. 마귀는 여기에 베팅을 합니다. 너네들이 직시할 수 있나 보자..고 베팅 합니다. 예수님을 온전히 신뢰하지 않고는 필요한 용기를 가질 수 없습니다. 

여러분들이 못 보는거 아닙니다. 두려워서 안 보는 것입니다. 성경에는 이런 모든 상황과 대비책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성경만이 우리의 피난처요 (예전에는 그리 마음에 와 닿지않던 말이 지금 무슨 의미인지 진하게 느껴지는군요.) 해결책입니다. 성경이 그저 세상과 구별된 교과서가 아닙니다. 이 시대를 헤쳐나갈 수 있도록 몇천년을 이어온 생명의 구원줄 입니다. 정말로 필요한 때에 공포에 질려 하나님의 예비하심을 보지 못하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두려워 말고 담대하게 직시하세요. 예수만이 하나님 나라에 갈 수 있는 통로입니다. 

 "

전체댓글 0

댓글 쓰기0/200
입력
  이전글 : 미국 보수 교회 성경학자들 이단에 빠지다
  다음글 : 유태인과 이방인의 차이
이전글 다음글 목록보기